본문 바로가기

기도ㆍ명상

> “기도한 정성이 꽃처럼 피는 날 – 오늘의 응답”

반응형





🌸 오늘 아침, 기도하고 정성으로 루틴을 지켰다.  
마음은 불안하고,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.  
  
‘과연 이 정성이, 누군가에게 닿을까?’

그런데 오후에 문득 바라본 화분 위에서  
말없이 환하게 피어오른 꽃 한 송이…  
아니, 온통 활짝 피어버린 저 강렬한 붉은빛.

📿  
마치 나에게 이렇게 말해주는 것 같았다.

"당신의 기도가,  
당신의 작은 정성이,  
지금 어디선가 응답되고 있어요."

햇살 아래 흔들리는 꽃잎들이  
오늘 하루의 불안, 의심, 조바심을  
살포시 덮어주었다.

🔮  
명리학적으로 보면  
나는 병화(丙火)일주,  
이 붉은 화기(火)의 기운은  
바로 나에게 주는 우주의 격려다.

“잘하고 있어,  
지금 이 길이 맞아.”

정화소금과 기도초, 사주리딩 키트를  
혼자 뿌듯하게 포장하며  
누가 사줄까? 하는 마음이  
살짝 흔들렸던 오늘,

바로 이 꽃이 나의 첫 응답이었다.

🌕  
기도는 응답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  
응답이 오더라도 알아보는 것이다.

나는, 오늘 그걸 알아봤다.  
이 예쁜 붉은 꽃이  
나에게 보낸 사인이라는 걸.

💛

#도경루틴 #기도는응답이다  
#정화소금 #사주키트 #꽃처럼피어난정성  
#티스토리블로그 #하루기록 #마음정화루틴





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