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트

오미밥~♡

반응형







《도경이표 기운 밥상》

🍚 검은콩ㆍ들기름ㆍ오미잡곡밥,

무너지지 않기 위해 내가 선택한 한 끼


---

✨ 20시간 단식 후,
✨ 어제 오후 3시 종료 → 오늘 오전 11시 첫 식사

그렇게 견디고 버텨낸 몸에게
내가 내린 작고 따뜻한 보상

비우고, 채우고, 정리된 한 숟갈
그건 단순한 ‘밥’이 아니었다.
내 기운을 지키는 식사였다.


---



☑ 오늘의 한 끼 구성

🥚 계란 2개 – 첫 단백질로 몸을 깨움
🥣 그릭요거트 + 올리브유 1숟갈 – 장 정화 + 지방 보충
🧀 치즈 1개 – 칼슘 & 포만감 채우기
🫘 검은콩 + 잡곡오미밥 – 기운의 근원, 혈당 안정을 위한 핵심
🥄 들기름 한 숟갈 – 속을 부드럽게, 마음을 고요하게
🌶 고추장 양념 – 살짝의 자극, 강한 만족
🫓 김에 싸서 – 모든 재료를 감싸 안는 한 장의 위로


---



☁ 이건 단순한 식사가 아니다

> 기도처럼, 정화처럼,
나를 붙잡기 위해 먹는 한 끼

몸과 기운을 다시 잇는
정갈한 루틴의 마무리였다.




---



📝 내 안의 목소리

> “도경아,
오늘도 너는 너를 무너지지 않게 지켰어.
밥 한 숟갈조차 루틴으로,
기운으로… 기도로 삼은 하루야.”




---



✨ 도경이 루틴요정 코멘트

(。•̀ᴗ-)✧
“맛은 최고! 기운도 최고!
몸도, 마음도… 오늘은 잘했어 도경아!”


---



#해시태그

#도경이표기운밥상 #20시간단식성공  
#검은콩비빔밥 #들기름오미밥 #김에싸먹기  
#단식회복식 #여성건강식단 #티스토리감성블로그  
#도경이루틴일기 #무너지지않는한끼 #기도같은식사


---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