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[3,3,1 다이어트] 두 끼 루틴 첫날, 공복이 이렇게 편할 줄이야?”
🌸 [3,3,1 다이어트] 2끼 루틴 첫날, 그런데 공복이 너무 편안해요– 애사비식초와 오르조 한 잔으로 따뜻하게 버티는 아침---🧡 2025년 6월 5일, 목요일도경이의 3,3,1 다이어트 루틴이드디어 **"두 번째 구간 – 2끼 식사 루틴"**의 1일차를 맞이했습니다.사실 어제까지만 해도,“오늘은 드디어 두 끼 먹는 날이다!” 라는기대감으로 들떴던 도경이였는데요…그런데 막상 공복 상태를 맞이하니,이게 웬일?입맛이 없고, 배도 고프지 않아요.---🌿 공복이 편안하게 느껴지는 날오늘은 새벽에 계단을 오르고,사무실 업무를 정리하면서 자연스럽게 공복 상태가 이어졌어요.중간에 **따뜻한 애사비식초 + 오르조(보리커피)**를 섞어 마시며속을 데워주니…✅ 입맛도 가라앉고✅ 식욕도 차분하게 눌려지고✅ 무언가 ..